최희선의 정규 2집 매니악(Maniac) 듣기 ."내가 정말 하고 싶은 음악만을 앨범에 담아내고 싶었다"

K pop|2016. 1. 28. 23:27

 

최희선의 정규 2집 매니악(Maniac) ."내가 정말 하고 싶은 음악만을 앨범에 담아내고 싶었다"

 

안녕하세요 allkpop입니다.

이번에는 기타리스트 최희선의 곡으로

두두두두두ㅜ둥둥두두두두두 기타소리가 참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매니악!!

 

 

 

이번 정규앨범 2집의 매니악은

최희선씨가 하고싶은대로 대중이 아닌 자신이 하고싶은대로 기타를 쳐서 곡으로 만든 곡인듯합니다..

정말 멋있네요.

보통 자신의 인기와 대중성을 따라 가는 경우가 참 많은대 자신의 길을 간다는것이 참!!

본받을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최희선 매니악

 

소위 말하는 “칼박”이 너무나 돋보이는 곡입니다.

 기타리스트 최희선의 완벽함에 대한 광적인 집착(Maniac)이 극명히 들어납니다.

 기타리스트로서의 완벽함에 대한 광적인 집착이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도 지루하지않가 않네요

 

 

이렇게 기타만 듣는것도 귀가 즐겁다는것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이러다가 기타까지 사서 배울지돜ㅋㅋㅋ

다들 즐겁게 듣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필요한 노래있으면 댓글로 써주시면

바로바로 올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