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get 듣기 / 가사 / 뮤비 / 어반자카파 겟

K pop|2015. 5. 26. 01:32

어반자카파 get 듣기 / 가사 / 뮤비 / 어반자카파 겟


안녕하세요 올케이팝입니다.

이제 날씨가 정말 더워졌네요. 이렇게 더운날

저는 어제 카페에서 지인을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브런치를 먹었답니다.

브런치를 먹는데 정말 좋은 노래가 제 귀를 간지럽혀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그 노래는 바로

어반자카파 get 이란 노래 입니다.

어반자카파 겟 이노래는 정말 꼭 한번 들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어반자카파하면 <River>,<커피를 마시고> 등

정말 좋은 노래들을 많이 쏟아내주고 있는 3인 혼성그룹이죠.

사실 저는 학생때 친구가 어반자카파에게 보컬을 배우는 대외활동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못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많은 청춘들과도 함께 하고 있는 멋진 그룹이라고

생각했답니다.



이번 노래는 전의 노래와는 조금 느낌이 다르답니다.

발라드만 부르던 그룹이란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은것인지

색깔을 조금 다르게 만들어 불렀어요.

빈지노가 피쳐링을 했는데 정말 케미가 엄청 잘 돋아나는 노래를

가지고 나온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어반자카파 get 듣기 / 뮤비 / 어반자카파 겟




우연치 않게 카페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서

또 우연치 않게 이렇게 좋은노래를 만난다는 것은

정말 흥미로운 일인거 같아요.

우리모두 좋은 일을 감사하며 사는 것을 항상 가슴에 새기며

어반자카파 get 들으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