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타격모음 피츠버그 vs 루이스 강정호 하이라이트 동영상

스포츠|2015. 7. 11. 16:46

강정호 4회초 멋진 호수비 피츠버그 vs 루이스 하이라이트


안녕하세요 allkpop입니다.

오늘 경기했던 피츠버그 vs 루이스에서 강정호가 선발출전을 했는대요^^

첫타석은 삼진이였습니다 ㅠㅠ 1회말 1사 1, 2루 찬스에서 타석에 들어선 강정호는 세인트루이스 선발 랜스 린을 상대로 6구까지 가는 승부를 펼쳤지만, 96마일짜리 포심 패스트볼에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그러나 강정호는 두 번째 타석에서는 안타와 함께 타점을 올렸다. 강정호는 팀이 1-2로 뒤진 3회말 1사 1,3루 기회에서 6구째 투수의 95마일짜리 투심 패스트볼을 잡아 당겨 좌전 적시타로 연결시켰다. 이후 조디 머서의 내야 땅볼 때 2루에 안착한 강정호는 후속 타자 페드로 알바레스의 중전 적시타 때 홈을 밟아 역전 득점을 올렸다.  


강정호는 세 번째 타석에서 안타를 추가하며 멀티히트 경기를 만들었다, 팀이 5-2로 앞선 5회말 선두 타자로 나선 강정호는 세인트루이스의 두 번째 투수 카를로스 비야누에바의 초구를 통타해 좌전안타를 때렸다

정말 강정호 잘하더라구요 한번 보시면 반하실껄요? ㅎㅎ

피츠버그 vs 루이스 하이라이트 동영상


강정호 하이라이트 타격모음


오늘의 승부쳐 피츠버그 vs 루이스




네 번째 타석에 들어선 강정호는 미겔 소콜로비치를 상대해 3루수 땅볼로 물러났다.

 이날 마지막 타석이었다. 피츠버그는 5-2의 리드를 끝까지 지켜내며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 지었다.

4타구 2안타 1타점이면 잘한거 아닌가요 이번경기만 5할인대.ㅎㅎ 




강정호는 시즌 15번째 멀티히트를 기록한 강정호는 이날 활약을 통해 시즌

 타율을 종전 2할 5푼 9리에서 2할 6푼 4리로 끌어 올리면서 팀도 5-2 승리를 거뒀다. 

이렇게해서 피츠버그가 5: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