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궁금해했던 '펭수'의 실제 얼굴이 공개됐다

카테고리 없음|2020. 1. 1. 10:50

최근 대세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EBS 캐릭터 '펭수'.

펭수는 어른들의 뽀통령이라고 불리며 2030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흔하지 않은 외모뿐만 아니라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인형탈 속에 누가 들어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누리꾼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현재 '펭수'의 실제 얼굴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피키캐스트의 영상 컨텐츠 'ㅇㄱㄹㅇ'에서 플린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바 있는 김동준 님.

 

 

바로 이 사진의 주인공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EBS 연습생 '펭수'의 실제 연기자로 밝혀졌다.

 

피키캐스트는 사원들을 모두 영어 닉네임을 사용해 부르는데, 그 당시 김동준님이 사용한 이름이 플린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동준 님은 서울 예대 연기과 출신으로 대학 재학 시절에도 교내에서 특유의 매력과 사교성을 발휘, 일명 서울예대 '인싸'였다고 전해졌다.

 

 

또한 펭수의 신장이 210cm로 매우 큰 것과 더불어 김동준 님이 188cm의 장신이라는 점도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펭수의 인형탈 속 실제 얼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환상이 깨졌다"며 "실물 본 것을 후회한다"는 반응을, 또 다른 누리꾼들은 "펭수 닮았다", "오 생각보다 잘생겼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과거 피키캐스트에 김동준님이 출연한 방송분에 펭수의 팬들이 모여 "펭수는 뼈도 잘생겼다" "낯선 남자에게서 펭귄의 향기가 난다" 등의 재치있는 댓글들도 속속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펭수는 EBS가 지난 4월부터 EBS채널과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 선보인 캐릭터로, '자이언트 펭TV' 채널은 개설 7개월 만에 구독자 수 77만명을 돌파했다.

 

댓글()